사후관리
-
정기 점검
- ㆍ
- 년 1회 정기 점검
- ㆍ
- 24시간 모니터링 센터를 이용한 신속 대응
- ㆍ
- 전국 80개 대리점을 통한 서비스 구축 완료
-
신속한 서비스 대응
- ㆍ
- 열화상 드론을 통한 신속한 원인파악
- ㆍ
- 전국망을 통한 신속한 대응
- ㆍ
- 서비스 대응을 위한 여유패널 확보
-
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
- ㆍ
- 구조물 무상서비스 7년 보장
- ㆍ
- 모듈 패널 : 제조사 기준 (한화) 12년 무상, 25년 85% 효율보증
- ㆍ
- 인버터 및 기타 : 무상 서비스 7년
-
직접 생산을 통한 빠른 서비스
- ㆍ
- 구조물 및 기타 서비스 발생 시 빠른 대응 가능
- ㆍ
- 환경에 따른 구조 변경의 신속성 확보
- ㆍ
- 한국에너지관리공단 서비스 전담기업의 서비스 경쟁력 확보 및 인증